본문 바로가기
일상

오사카 한국미용실 후기 OTAKU HAIR STUDIO feat.(홍콩반점 오사카 난바점)

by 도주일 2024. 4. 24.
반응형

오늘은 머리를 좀 잘랐다. 이전에 오사카에 있는 한국 미용실을 알아봤는데 구글 평점도 좋고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학원 같은 반 학생한테도 오타구헤어가 괜찮다고 하길래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가봤다 ! 

 

OTAKU HAIR STUDIO (韓国美容室) · PRINCE SHINSAIBASHI, 2F, 2 Chome-16-6 Nishishinsaibashi, Chuo Ward, Osaka, 542-0086 일

★★★★★ · 미용실

www.google.com

난바역에서 가깝고 신사이바시역 에서는 조금 걸어야 되지만 그래도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.

가격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히 명시되어 있다. 한국의 보통의 미용실 보다는 조금 비싼 가격이다 음 한국에서도 네임드의 유명한 샵미용실을 다녔다면 비슷하거나 더 쌀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.

예약은 카카오톡이나 라인으로 해도 되고 전화로 해도 괜찮은 것 같다. 간편하게 라인으로 예약 완료 ! 

 

SHOWME

 

otaku.showme.studio

 

신기하게도 이 건물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버튼옆에 열쇠를 꽂아야 작동한다.. 미용실이 2층이라 2층 버튼을 눌렀는데 먹통이여서 당황했다

다행히 친절하게도 어떤분이 미용실 가시냐고 물어봐서 그렇다고 하니깐 전화해서 해결해 주셨다.

미용실 이미지 - 구글제공

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머리도 생각했던 스타일대로 잘 나와서 만족하면서 나왔다. 한국에서 다니던 미용실 가격보다 비쌌지만 뭔가 더 마음에 든다고 해야하나 ㅎㅎ 앞으로 머리는 여기서 자르는걸로

머리를 자르고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홍콩반점이 있어서 가봤다. 뭔가 한국에서 먹던 얼큰한 짬뽕이 생각났기 때문 ! 못참아

홍콩반점 난바점

주방직원분들은 한국분들인 것 같아 보였고 홀에는 한국분 일본분 다 있는 것 같았다. 아마 한국말로도 주문 가능할 것 같다 ! 

짬뽕, 볶음짬뽕, 탕수육(소)

친구는 짬뽕곱배기 나는 볶음짬뽕 그리고 탕수육(소)를 하나 시켜서 바로 흡입완료 ! 짬뽕의 맛은 한국이랑 별차이 없었다. 오이시 ! 

다만 한국보다 좀더 맛이 짠 느낌이 있었다. 탕수육은 존맛 ! 

오사카 여행와서 굳이 홍콩반점을 찾아오는 사람은 드물겠지만 그래도 생각난다면 한번 와봐도 괜찮을 것 같다. 실패 할 일 없이 그냥 믿고 먹는 홍반 ! 가끔씩 한국맛이 생각날 때 찾아와야겠다.

끝.

반응형

댓글